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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HOME > 기술·애로 상담신청 > 기술·애로상담HOTLINE > 소개

기술·애로상담HOTLINE

기술·애로상담 서비스 Hotline 은

  • 한국에너지 기술연구원 에너지닥터 및 기술전문가 119그룹을 통해 중소기업의 애로기술을 실시간으로 접수받아
    곧바로 해결하기위한 상담지원
기술애로상담 접수와 지원의 관계 - 기업이 에너지 닥터에 애로사항을 접수하면 연구원 내 전문가는 기술개발지원, 수시기술관리, 경영,마케팅지원,협력및 지원을 합니다.

주요업무

  • KIER 에너지119(전담인력 등) 현장방문 및 기술지원
  • 수요기술 이전 및 기술개발 지원
  • 시험평가 및 장비활용 지원
  • 신규 연구과제 기획 지원
  • 정보제공 등

기업·애로상담 절차

기업·애로상담  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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